[나는몸신이다]

 간 해독 돕는 식품 

참외 두부 

콤부차 만드는 법 

고정아 가정의학과 전문의 

오한진 가정의학과 전문의  





나는몸신이다 179회    


피할 수 없는 독소에서 벗어나는 법 간 해독 

 인체에 쌓이는 독소, 내 몸 비우는 간(肝) 해독

 

▽나는몸신이다 간 해독 독소에서 벗어나는 법

 화장품 구입시 유의 성분 

간 편한 밥상 가지 고추 북어찜 만드는 법

이난우 요리 연구가  179회 링크▽  


http://fire8blog.tistory.com/926



고정아 가정의학과 전문의 

오한진 가정의학과 전문의 


간편하게 섭취하자 간 해독 돕는 식품 

간해독 암세포 억제 참외 



참외 효능 

쿠쿠르비타신 -간 해독 강화,간암 예방 효과  

베타카로틴 -노화예방 항암 작용 




간세포 재생에 효과적 두부 




두부 

간 세포 재생 도움 

레시틴 간 혈관 건강 도움 



독소 배출에 도움되는 콤부차 



홍차나 녹차 우려낸 물에 

스코비라는 효모균을 넣어 발효시킨 차

(홍차 버섯이라고도 불리는 스코비 효모균) 


콤부차 효능 

폴리페놀,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아미노산 풍부



글루쿠론산 






700여가지 독소 해독하는 장기

간해독에 도움 되는 콤부차 만드는 법 캡쳐 자세히 


재료 

물 1L, 홍차 티백 5g, 설탕 100g 



간해독 돕는 식품 콤부차 

다이어트 피부 미용에 도움 


간해독에 도움되는 콤부차 

제대로 알고 마시자 


콤부차 섭취시 주의 


 

콤부차 1일 하루 섭취 권장량 

1이 3잔이내 




[출처] 채널a 


piri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