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잠 못 드는 통증 날개뼈를 잡아라 

통증완화 날개뼈는 튼튼

 10분 엄지 날개뼈 마사지 하는 법

 셀프 날개뼈 마사지 꾹꾹이

 김민성 스포츠 재활전문가 





나는 몸신이다 175회 


 욱신욱신! 잠 못 드는 통증 날개뼈를 잡아라

 

선지호 정형외과전문의 

김민성 스포츠 재활전문가 

채리나 


▽[나는 몸신이다]욱신욱신 잠 못 드는 통증 날개뼈를

 잡아라 날개뼈 이상 원인 능형근 전거근 승모근 

날개뼈 자가진단법 선지호 정형외과전문의 175회 링크▽


http://fire8blog.tistory.com/846


  

통증완화 날개뼈는 튼튼 

날개뼈 마사지로 건강 되찾자 


날개뼈 풀어주는 이것은? 


무너진 날개뼈 바로 잡아라 

비장의 무기 엄지 손가락 


단 10분 엄지 날개뼈 마사지 


육아로 심해진 날개뼈 통증 

현재 사례자의 날개뼈 상태 확인 



통증 완화 엄지 날개뼈 마사지

1능형근 기름칠하기 


4부분 정도로 나누어 2-3분간 마사지 






2 상부 승모근 마늘 으깨기 

각 부위 2-3분간 마사지


상부 승모근 마늘 으깨기 효능 

어깨 통증은 물론 어깨가 내려가고 

목선이 길어지는 효과 



3 극하근 기타줄 튕기기






4 견갑하근 꾹꾹이



엄지 날개뼈 마사지 후 사례자의 상태는?



10분 엄지 날개뼈 마사지 지속 기간 



통증 완화하고 날개를 달아라 

단 10분 날개뼈 마사지로 통증 완화


날개뼈 마사지 혼자서도 충분 

통증 완화 도와줄 이것의 정체는? 


통증 완화 도와줄 셀프 꾹꾹이 



셀프 꾹꾹이를 이용해서 위의 마사지를 

혼자서 해주면 됩니다. 


현재 채리나의  상태 확인 



상부 승모근 위치 다시한번 



엄지 날개뼈 마사지 후 채리나의 상태는? 


근력 변화 



[출처] 채널a 




piri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