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30여가지 질병 예방 

앉지 말고 일어서라 

스탠딩 워크 방법 효과 

바람직한 스탠딩 책상 높이 

바른 자세로 서는 법 





나는 몸신이다 154회 


현대인들의 '의자병', 앉지 말고 일어서라!


윤제필 한방 재활의학과

강하나 요가 테라피스트



▽나는 몸신이다 30여가지 질병 예방 앉지 말고 일어서라 바른 자세의 핵심 

엉덩이 근육성난 엉덩이 운동 법 소주병 마사지 중소둔근 단련 대둔근 자극 

강하나 요가 테라피스트 154회  링크▽


http://pirin888.tistory.com/322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이 우리 몸을 해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질환 유발 


뇌졸중,거북목 증후군,심혈관 질환,요통 경추통,

결장암,하지 정맥류


3주간의 도전 스탠딩 워크


체중 허리 둘레 중성지방

굽은 등 체형 개선까지 


바람직한 스탠딩 책상 높이 




스탠딩 건강법 스탠딩 워크 방법






30여가지 질병을 예방하는 

바른 자세로 서는 법 





아무리 좋은 자세라도 50분 이상은 좋지않다고 합니다 

50분 서 있었다면 자세를 바꾸고 잠시 스트레칭하는 것이 

몸에 긴장을 풀어주는데 좋고 

스트레칭은 5분 내외로 짧게 하는 것이 효과적 




나는 몸신이다 154회

출처 채널a





▽ 로그인 없이 가능 공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